유로트럭 독일지역 리모델링 [2018.06.29]

유로트럭|2018. 7. 1. 13:49

유로트럭 공식 블로그(SCS SOFTWARE)에 1.32버전 업데이트에서 예정된 독일지역 리모델링에 관해 언급했습니다.

(http://http://blog.scssoft.com/2018/05/revisiting-germany.html)


- - -


<원문 해석본>



 우리는 유로트럭 시뮬레이터 2 1.31 업데이트에 관한 모든 발전적인 피드백에 대해 긍정적으로 생각합니다.

여러분들은 다음에 있을 1.32 업데이트에 준비해둔 것들에 대해 저희가 준비해놓은 것들에 관심이 많을 거라 생각합니다.

그런 의미에서 현재 진행중인 상황을 한번 보러가실까요?


개발자들은 여러분들이 오래 전에 만들었던 맵의 개편에 관해 관심이 많으실 줄 압니다.

그렇기에 이 글에서 저희의 열정적인 맵 디자이너들의 작업을 보여드리는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맵 개편 작업은 유로트럭 시뮬레이터를 구매했을때 기본으로 주어지는 맵에 대해 현재 출시되는 DLC 맵 수준의 업그레이드를 염두에 두고 있으며, 일단 가장 오래된 독일 지역부터 리모델링하는 것으로 계획되어 있습니다.


<도시 내부_현재 모습>


<도시 내부_리모델링 후 모습>


기존에 있던 독일 지역의 크기가 여타 DLC와 비교했을때 비교적 크고, 새로운 발트 해 주변의 나라들에 대한 DLC 제작에 많은 인원이 투입되어있기에 한번에 전체를 다 바꾸기엔 무리가 있습니다.

그렇기에 저희는 SCS(개발사) 내부에 따로 기존 맵의 리모델링에 전념할 새로운 팀을 할당할 것이며,

맵의 리모델링은 첫 시작인 독일뿐만 아니라, 다른 나라에 대해서도 이루어질 것이며, 코어 맵에 대한 작업이 끝난다면 예전에 출시된 DLC맵에서도 수정이 이루어질 것입니다.


<인터체인지_현재>


<인터체인지_리모델링 후 모습>


 스크린샷에서 볼 수 있듯, 독일의 아우토반에 대한 수정작업은 상당한 퀄리티로 이루어졌습니다.

어떤 도시들은 대부분이 바뀌었고, 어떤 도시들은 약간의 자잘한 텍스쳐, 나무, 그리고 미관을 해치는 것들에 대한 수정만 이루어졌습니다.

 앞으로 있을 1.32 업데이트는 단지 '스테이지 1'에 불과하며 이후 여러 단계를 거쳐 발전될 것입니다.

맵의 수정은 북쪽에서 남쪽으로 서서히 진행될 것이며, 결과물들은 모든 유로트럭 플레이어들이 무료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풍경_현재>


<풍경_리모델링 후 모습>


- - -


유튜브에 올라온 플레이 영상도 같이 첨부하니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함부르크→오스나부르크]


[함부르크→킬]


[로스토크→베를린]


[함부르크→로스토크]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밑에 좋아요 버튼도 눌러주세요~


<관련글>

2018/06/30 - [유로트럭] - 유로트럭2 일본맵 플레이 후기(프로젝트 재팬)

2018/02/13 - [유로트럭] - 유로트럭2 사양 알아보기 [권장사양/최소사양]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