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 기프티콘(e쿠폰) 사용법 알아보기!

잡동사니|2019. 6. 18. 00:43

BHC 기프티콘(e쿠폰) 사용법 알아보기!

 

사실 원가격보다 좀 싸다해도 기프티콘같은건 잘 안쓰고, 보통 배민이나 요기요같은 배달앱을 이용해서 시켜먹곤 하는데요,

우연치않게 BHC 양념/후라이드 반반 + 치즈볼 + 콜라 1.25리터 기프티콘을 선물받아서 써보는 김에 포스팅해도 괜찮겠다 싶어 사용법을 한번 올려봅니다.

 

BHC치킨 홈페이지

일단 먼저 쿠폰을 사용하려면 BHC치킨 홈페이지(http://www.bhc.co.kr/) 로 들어가서 저기 빨간색 화살표가 가리키고 있는 'e쿠폰주문' 탭을 선택해야합니다.

 

클릭 후 나타나는 화면

다들 치킨은 저녁때 많이드시는지 치킨집이 다 오후 12시부터 열더라구요..

저는 주로 점심때 시켜먹는편이라 조금 일찍 들어갔더니 위 사진처럼 'e-쿠폰 주문가능시간은 12:00~23:00 입니다. ' 라고 떠서 조금 기다리다가..

 

오후 12시가 되자 짠!

오후 12시에 딱 들어가니 위 화면처럼 뜹니다.

여기서 지번이나 도로명으로 본인이 살고있는 동을 검색해서 설정해주시고, 배달매장을 선택해주시면

 

위 사진처럼 상세주소, 받을 전화번호, e쿠폰번호, 매장 전달사항을 입력하는 창이 뜨게됩니다.

e쿠폰번호엔 받은 쿠폰이나 구매한 기프티콘 쿠폰번호를 입력하시면 되겠구요,

상세주소에는 집 상세주소, 전달사항엔.. 음.. '맛있게 튀겨주세요!' 정도가 적당하지 않나 싶네요 ㅎㅎ

 

이렇게 하면 주문성공! 입니다.

따로 잘못주문했다거나 그런게 있으시면 위에 e쿠폰 상담센터 '1670-8451' 로 전화하시면 되겠습니다.

 

선물받은 덕에 맛있게 먹었네요 ㅎㅎ

 

<관련글>

간단하게 주유 10% 할인되는 신한 딥오일(Deep Oil)카드 소개

핀란드 산타마을의 기후, 강수량이 궁금합니다!

 

핀란드 산타마을의 기후, 강수량이 궁금합니다!

핀란드- 산타마을 기후랑 강수량 ‘그래프‘가 궁금합니다! 산타마을이 있는 핀란드 Rovaniemi 의 일년 기후 그래프입니다. 최한월 평균기온이 -11.3℃, 최난월 평균기온이 15.2℃ 입니다. 냉대 기후에 속한다..

dailytravel.tistory.com

 

반응형

댓글()